‘2005년도 미라마 에어쇼’에 참가할 미해군의 ‘블루 엔젤스 비행팀’이 묘기비행을 펼치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날 샌디에이고의 푸르른 창공을 화려하게 수놓게 될 '미라마 에어쇼'가 오는 14일~16일 3일간 미라마 해병대 비행기지에서 펼쳐진다.
최첨단 전폭기와 유명 비행팀의 묘기가 펼쳐지고 각종 항공기들이 전시될 미라마 에어쇼는 매년 가을철이면 어김 없이 찾아오는 샌디에이고 카운티의 빅 이벤트로 규모와 내용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한다. 특히 올해 미라마 에어쇼는 미라마 비행기지의 건립 50주년을 맞아 더욱 다채롭고 화려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올 에어쇼에는 미해군이 자랑하는 정예 조정사들로 구성된 '블루 엔젤스 비행팀'을 비롯 육군의 '골든 나이트 낙하 묘기팀' '패트리엇 팀' '실버 윙즈 윈드워킹 팀' 등 군과 민간 묘기비행팀이 참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 기간: 2005년 10월14일(금)~16일(일) 3일간
▷ 장소: 미라마 해병대 비행기지(미라마 로드 선상 서쪽으로 805번 프리웨이와 동쪽으로 15번 프리웨이 사이 위치)
▷ 입장료: 무료(일부 좌석은 유료 판매)
▷ 가는방법: 805 프리웨이에서 미라마 로드로 내려 동쪽으로 왼쪽으로 가다 보면 기지 입구가 나온다. 15번 프리웨이의 경우는 미라마 로드에서 내려 서쪽으로 가는 방법과 미라마 웨이에서 내리는 방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