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오토] 투썸 오토 오픈…"라하브라서 자동차 수리 원스톱 서비스"

투썸 오토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는 라하브라 지역은 주변의 플러튼과 브레아, 라미라다 등과 인접해 있어 이 지역 한인들은 투썸 오토를 통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투썸 오토는 가벼운 스크래치부터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은 차량들을 새 차처럼 말끔하게 원상 복귀시켜주는 완벽한 수리를 보장한다. 무엇보다 토잉부터 렌터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내세운다. 자동차 사고로 인한 골치 아픈 모든 문제들을 일사천리로 해결해 준다는 뜻이다.
투썸 오토에 따르면, 자동차는 고객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정확한 데미지 진단이 가장 중요하다. 이와 함께 바디팀과 페인트팀이 차량의 문제를 새것처럼 완벽 복원할 수 있느냐로 각 바디샵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다. 업체 측은 "완벽 복원은 기본이고, 모든 고객들이 120% 만족하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최고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 고객들의 자동차와 주머니를 안전하게 지켜드리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투썸 오토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광고의 오일 체인지 쿠폰을 가져오면 무료 오일 체인지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라하브라 하버와 램버트 길이 만나는 곳 동쪽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며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사무실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문의: (562)383 - 8030
▶주소: 1701 E. Lambert Rd, Unit A, La Habr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