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 사역 수강생 모집…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제임스 구 박사 개설
이번 강의는 병원, 군대, 교정시설, 학교, 지역사회 등 다양한 현장에서 채플린(군목, 병원 목회자 등) 또는 영적 돌봄 사역자로 섬기기 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역에 필요한 이론적 기초와 실천적 준비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강의는 오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총 8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강의는 부에나파크 지역 강의실(7342 Orangethorpe Ave., #B115)에서 진행된다.
이번 강의 과정을 준비한 제임스 구 박사는 현직 채플린이자 그레이스 글로벌 비전스쿨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구 박사는 “이번 강의를 통해 현장 중심의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의는 대면과 비대면 방식으로 병행되며, 수시 등록도 가능하다. 모든 강의 자료와 영상은 학습 관리 시스템(LMS)을 통해 제공되며, 수강자는 강의 종료 후에도 자유롭게 학습 내용을 복습할 수 있다. 수업은 이론 강의, 실제 사례, 토론 중심으로 구성된다.
한편, 등록비는 100달러다. 학비는 웹사이트( https://globalvision.university/tuition-payment-donation)를 통해 내면 된다.
▶문의: (714) 393-4595
장열 기자ㆍ[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