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5000만 불 납품 경험 공유
아이 월드 이원재 대표
OC상의 세미나서 강연
![이원재(오른쪽 맨 뒤 서 있는 이) 아이 월드 대표가 OC한인상공회의소 주최 세미나에서 코스트코 납품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상의 제공]](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3/28/0ec0e796-c224-4a2b-a9bb-ccd87fc3e522.jpg)
이원재(오른쪽 맨 뒤 서 있는 이) 아이 월드 대표가 OC한인상공회의소 주최 세미나에서 코스트코 납품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상의 제공]
‘난 코스트코에 이렇게 납품했다’란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서 이 대표는 코스트코에 제품을 공급하며 연 5000만 달러 매출을 기록한 경험을 공유했다. 또 대형 유통업체에 납품하는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구체적인 조언을 했다.
상의 측은 “코스트코에 납품하길 원하는 세미나 참석자들의 질문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아이 월드는 화장품과 샴푸, 바디워시, 손 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상의는 정기 이사회가 열릴 때, 회원과 상공인을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상의 측은 이 대표 초청 세미나 동영상을 상의 유튜브 TV(KACCOC YOUTUBE TV)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