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센터] 미라클, 3000달러 무료 리프팅 이벤트 '눈길'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센터
피부 시계를 10년쯤 거꾸로 돌려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를 되찾고 싶다면 리프팅 시술이 답이다. 다양한 리프팅 시술 가운데 최근에는 '울세라'와 '써마지 FLX'가 가장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리프팅 명가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센터'는 2023년형 최신 울세라 2대를 새롭게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미라클은 울세라 멤버 구입 시 3000달러 상당의 써마지 FLX를 무료로 1회 시술해 준다. "2023년형 울세라는 리프팅 효과가 더욱 강력해졌다. 더 깊숙한 곳부터 당겨주기 때문에 훨씬 적은 통증으로도 리프팅 처진 볼살 이중턱 목주름 등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가져온다"라고 업체 소개했다.
미라클은 또한 기미 잡티는 물론 모공치료까지 가능한 2023년형 피코슈어-프로 레이저도 한인사회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전 세계 최고가인 45만 달러를 호가하는 피코슈어-프로는 주름과 고르지 않은 피부톤 피부결 갈색 반점 큰 모공 과다 색소 침착 검버섯 패인 흉터 문신 등을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제거해 준다. 1조 분의 1초 속도로 에너지를 전달해 주변 조직을 태우지 않고 색소를 흔들어 분쇄하는 원리다.
미라클은 피코슈어-프로 멤버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울세라 또는 써마지 시술 1회를 서비스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64-1146
▶주소: 4221 Wilshire Blvd #100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