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유라이프 '소마덤'] "성장호르몬을 직접 바르세요"

성장호르몬은 20세 이후에는 매년 생산이 14%씩 줄어든다. 40년전부터 과학자들이 천연재료를 사용해 인위적 생산에 성공하였으나 값이 너무 비싸 오직 최상위 부자들만 의사의 처방과 함께 통제하에 사용할 수 있었다. 과거의 성장호르몬은 먹거나 혀 밑에 뿌리는 방법으로 혈관에 도달하기 전에 대부분 파괴되어 효과가 없었고 주사를 통해서만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었다.
알렉시 골드스타인(Alexy Goldstein)은 피부를 통해 흡수할 수 있는 혁명적인 방법을 개발하여 전세계에 특허를 내고 미국 FDA에 NDC(National Drug Code) 등록을 마쳤다. NDC 등록에 최소 7년의 과정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아 의사처방없이 오버 더 카운터 제품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대형 제약회사의 특허구매 제의를 모두 거부하고 2017년 12월에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판매를 시작해 엄청난 판매속도로 그 효능을 입증하고 있다.
주름살과 비만을 없애는 것 뿐만 아니라 갱년기 증상, 관절염, 디스크 통증, 오십견, 탈모, 불면증, 기력저하, 근력저하, 정력감퇴, 심지어 치매와 우울증에도 좋다. 구매 문의나 사업에 관한 상담은 에이전트 정에게 하면 된다.
▶문의: (310)493-464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