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캄보디아·방콕 환상투어 10월 출발
한우리여행사
이번 여행은 오는 10월14일 출발한다. 세계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홍콩에서 2박하며 다채로운 관광명소를 들르게 된다. 특히 홍콩에서는 관광객들이 꼭 가보고싶은 나이트 시티투어, 심천 관광민속촌, 소인국, 민속쇼 1·2부 등 여러 옵션들이 여행비용에 모두 포함돼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1인당 2695달러에 접수중이다. 여행비용에는 호텔, 한국어가이드, 식사, 입장료와 함께 옵션 8회가 포함된다.
홍콩/캄보디아/방콕 투어는 10월14일 LA공항에서 인천으로 출발하며 시작한다. 인천에서 홍콩행 항공편으로 갈아타고 첵랍콕 국제공항에 도착해 시내관광을 즐긴다. 세계에서 가장 긴 에스컬레이터 미드레벨, 할리우드 로드, 미식가들이 주로 찾는 소호거리등을 관광한다. 저녁에는 파크트램을 타고 빅토리아 산정에서 유명한 홍콩의 야경을 감상할 예정이다. 캄보디아로 넘어가면 세계 7대 불가사의중 하나인 앙코르와트 유적지를 빠짐없이 관광할 예정이다. 캄보디아 톤레탑 대호수, 수상가옥촌, 웨스트 메본사원, 킬링필드의 현장인 와트마이 사원, 시엠립 재래시장등도 방문한다. 이어 태국으로 가 시내관광과 수상시장 플로팅마켓 관광, 알카자쇼 관람을 하며, 악어농장, 백만년 바위공원, 파인애플 농장 방문도 한다.
김민희대표는 "이번 투어에서는 현지 관광지를 두루 돌아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일정을 준비했다. 개별 옵션과 쇼핑장소도 엄선했고 특급호텔에서 숙박해 더욱 안락하고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우리여행사는 단체관광, 단체항공권 전문여행사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선교 항공권도 전문이다.
▶문의: (213)388-4141,(213)505-0571
(213)268-8413(수요자연산악회)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