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5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무료 볼링

키즈보울프리 프로그램 시작
9월까지 매일 2게임씩 무료로
어바인·파운틴밸리 등록 개시

여름시즌 동안 자녀들이 매일 무료 볼링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OC에서 시작됐다.

로컬 볼링장들이 어린이들에게 안전하면서도 체력발달에 도움이 되는 액티비티 제공을 위해 비영리단체 및 지역 학교들과 협력해 실시하고 있는 키즈보울프리 프로그램은 간단한 온라인 등록을 통해 15세 이하 어린이들에게 9월초까지 매일 2게임씩 볼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받는 무료 볼링쿠폰을 비용으로 환산하면 1인당 평균 500달러에 상당하며 지금까지 전국서 1400여만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OC지역에서는 지난 1일부터 시행에 들어간 어바인의 어바인 레인스(3415 Michelson)를 비롯해 파운틴밸리의 파운틴 보울(17110 Brookhurst St.), 애너하임의 콘코스 엔터테인먼트센터(3364 E. La Palma Ave.) 등 3곳이 키즈보울프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웹사이트(kidsbowlfree.com)에서 부모와 자녀 이름, 거주 주소, 이메일을 기입하면 인근 볼링장과 연결돼 등록이 된다. 또한 등록시 26.95달러에 패밀리패스를 구매하면 자녀들이 무료로 2게임을 즐길 때마다 부모와 16세 이상 자녀를 포함해 최대 4명까지 각각 2게임씩을 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등록 이메일로 발송된 참여자의 이름과 날짜가 인쇄된 무료볼링쿠폰을 인쇄해 해당 날짜에 지정된 볼링장을 찾아가 쿠폰을 제출하면 무료 볼링을 즐길 수 있다.

볼링화의 경우 대여 또는 자신의 신발을 지참해야 한다. 하루 대여료가 약 3달러이기 때문에 스포츠점 등에서 개인용 볼링화를 구매하거나 볼링장에서 판매하는 시즌 대여권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무료 볼링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 및 시간은 어바인레인스 볼링장이 오는 9월 5일까지 주 7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다. 파운틴 보울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월·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수·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30분, 일요일 오전 9시~오후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콘코스 엔터테인먼트센터 볼링장은 아직 등록 일정이 발표되지 않았으며 무료 볼링 이용 가능 여부는 각 볼링장 스케줄에 따라 결정된다.


박낙희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