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비즈니스 판도라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살도 빼고 피부도 ‘탱탱’
체지방 감소 도움주고 영양까지 보충…미용 등 11가지 효과
서울 인제백병원 임상실험 거쳐…런칭 기념 파격 할인행사
많은 한인들이 다이어트를 꿈꾼다. 하지만 다이어트 과정에서 얼굴살이 빠지고 피부가 노화되고 ‘겉늙게’ 되어 고민하는 한인들이 많다.
그러나 다이어트로 살도 빼고 피부까지 쳐지지 않게 잡아주는 비결이 나왔다. 바로 건강기능식품 ‘판도라 다이어트’(사진)가 그것이다.
판도라 UV 다이어트 미주 총판 JK컴패니는 “영양의 밸런스도 맞춰주면서 피부 속까지 채워주며 불필요한 지방은 태운다. 이를 통해 피부가 다이어트 전보다 더 탱탱하게 가꾸어 준다”며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지방이 감소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없이 꾸준히 날씬하고 가벼운 몸을 유지할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는 또 “제품에는 안전한 판두라틴이라는 식물 원료를 사용했고, 우리 몸의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까지 포함되어 있다”며 “따로 비타민을 챙겨먹지 않고도 판도라 다이어트만으로도 충분히 영양섭취를 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많은 다이어트식품이 검증되지 않는 효능을 내세우곤 한다. 그러나 판도라 다이어트는 대한민국 식약처에서 최초로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업체측은 “뱃살은 빠지고 피부는 더욱 탄력이 생기는 두가지의 효과를 지녔다”며 “식약처에서 인증한만큼 인체에는 안전하면서 효과는 확실하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한국의 인제대학교 서울 백병원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건강 개선효과 4가지, 체지방 개선효과 7기자 등 등 총 11가지 개선 효과가 증명됐다고 업체측은 밝힌다. 첫번째 효과는 피부건강 부분의 4가지 개선이다. 햇볕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를 방지해 주면서, 피부 탄력, 피부 윤기와 피부 수분 보호에 확실한 효과를 보여준다. 그 결과 살이 빠져도 피부는 살이 빠지기 전보다 더 탱탱해진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실제로 서울 백병원의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판도라 다이어트 섭취후 피부 탄력이 24%, 피부 수분함량이 32% 가량 높아졌다.
판도라 다이어트의 두번째 효과는 체지방 개선의 효과다. 다시말해 체질량지수(BMI 지수) 정상화를 도와주며, 전체적인 체지방량도 줄여준다. 특히 허리둘레, 허벅지 둘레, 팔 윗부분, 복부내장 지방, 복부피하 지방 감소효과가 있다. 서울 백병원의 임상실험 결과, 판도라 다이어트를 섭취한 사람은 그렇지 않는 사람에 비해 지방이 182% 나 더 감소 된 결과가 나타났다.
한편 판도라 다이어트는 애틀랜타 런칭 기념으로 1달분 정가 120달러 제품을, 2달치(240달러) 어치 구입시 한달분(120달러) 어치를 무료 증정하는 세일행사를 진행중이다.
전화번호 213-738-1188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