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편한 ‘나르지오’ 마더스데이 선물로 딱!
핫딜에서 전 제품 20% 할인
초경량 소재·우수한 쿠션감
오랜만에 찾아뵙는 부모님의 발걸음이 예전과 같지 않다고 느껴진다. 나이 먹는 것도 서럽지만 부모님 나이 드시는 것만큼 가슴 아픈 게 또 없다.
실제로 걸음걸이는 사람의 건강을 가늠할 수 있는 대표적인 척도 중 하나다. 걸음걸이가 느려지고 어딘가 불편해 보이는 부모님에게 신자마자 느껴지는 편안함, 오래 걸어도 부담 없는 착화감을 선물하고 싶다면 '나르지오'가 답이다.
나르지오는 특허받은 투쏠(Twosole) 기술을 적용해 발바닥이 두 부분으로 나뉘는 구조로 설계된 기능성 신발이다. 이 분리형 바닥은 맨발과 같은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유도하면서도, 체중을 앞뒤로 균형 있게 분산시켜 신체 밸런스를 잡고 안정적인 보행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압력을 분산시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적은 점이 특장점이다.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편한 신발'의 기준을 제대로 보여준다는 점에서 평소 서서 일하는 직군이나 걷기 운동을 즐기는 고객층에게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나아가 '교정 신발'과 미국 메디케어 승인을 받은 '당뇨 교정 신발'로도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초경량 소재, 우수한 쿠션감, 신축성 있는 밴드 설계로 신고 벗기 간편하고 뒤꿈치 부담을 최소화한 착화감까지 더해져 시니어는 물론, 젊은 세대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나르지오는 워킹화, 운동화, 숙녀화, 정장화, 트래킹, 계절화, 실내화, 골프화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중앙일보 온라인 쇼핑몰 '핫딜' 사이트에서 나르지오의 20주년 및 마더스데이를 기념하여 나르지오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마더스데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니 다양한 나르지오 신발들을 눈여겨봐도 좋겠다.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