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기부 강요하는 사람들, 본인들은 안 하면서" 솔직 일침 (컬투쇼)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26/202504260036773008_680bafa27b42f.jpg)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브라이언이 기부 강요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브라이언과 소녀시대 효연이 ‘하지마!’ 코너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이언은 "기부를 많이 하고 있냐”는 질문에 “많이 한다”라며 “다만 조용히 하는 걸 좋아해서 공개하지 않는다. 그런데 늘 기부하는데 ‘얼마 했냐’고 따지는 사람들이 있다”라며 불편함을 토로했다.
이를 듣던 빽가 역시 "저희도 얼마 전 산불 기부를 했는데 ‘셋이 그것밖에 안 해?’라고 해서 너무 상처받았다"라고 토로했다.
브라이언은 “공개를 안 했을 뿐인데 그런 질문이 당황스러웠다. 산불 기부도 조용히 했는데 DM이 왔다. ‘기부 안 하세요?’, ‘왜 공개 안 하세요?’라더라. 이미 했는데 왜 나를 혼내는지 모르겠다. 본인들은 안 하면서”라고 지적했다.
빽가 역시 "기부를 왜 강요하냐. 그럼 자기도 얼마나 냈는지 보여줘야 한다"라고 동감했고, 브라이언은 "기부는 마음으로 하는 건데 보여주기식으로 해야 하는 분위기가 씁쓸하다”고 덧붙였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유수연([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