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의료기기 전문기업 '케이원메드글로벌'과 후원협약 체결
![[사진] 충남아산](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23/202504231320778415_68086b534bfcf.jpg)
[사진] 충남아산
[OSEN=노진주 기자] 충남아산이 의료기기 전문기업 케이원메드글로벌과 함께한다.
충남아산은 20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하나은행 K리그2 2025 8라운드 전남드래곤즈와의 홈경기에서 케이원메드글로벌과 2025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케이원메드글로벌은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통증 치료 및 완화에 도움이 되는 체외충격파 장비와 고주파 치료 장비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과거 체외충격파(시네손피에조) 및 고주파 치료 장비(시네손3)를 충남아산 선수들에게 후원하며 인연을 맺었고, 그 인연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충남아산은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경피성 통증 완화 장비(페인컨트롤러), 의료용전자기발생기 및 레이져 조사기(맥스톰 655) 등 총 2대의 기기를 지원받기로 했다. 이 기기를 활용한 치료는 선수단의 부상 회복과 컨디션 관리에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는 “선수단의 부상 방지와 회복을 위해 지원해주신 ㈜케이원메드글로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후원과 든든한 응원이 우리 선수들이 K리그1 승격에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케이원메드글로벌 전용재 이사는 “당사의 기술과 장비가 충남아산FC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해 나가겠다"라며 화답했다.
한편 케이원메드글로벌의 든든한 후원을 받은 충남아산은 오는 26일 안산그리너스를 이순신종합운동장으로 불러들여 홈 무패 행진을 이어갈 준비를 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노진주([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