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유쾌하고 키치한 매력..'하마'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22/202504221816779027_68075f2c0bef0.jpg)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중독성 강한 노래로 봄을 깨운다.
루시는 오늘(22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와장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하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된 가운데, 사랑에 빠진 한 남자와 그의 시선에 늘 자리하고 있는 복스러운 파란 하마가 유쾌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전했다.
'하마'의 멜로디와 하이라이트 노랫말도 베일을 벗었다. 시적인 가삿말과 함께 서정적인 멜로디, 화려한 바이올린의 조화가 반전을 선사하며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미니 6집 '와장창'은 개화부터 낙화까지, 꽃잎의 여정처럼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해 온 루시가 봄을 맞이해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이다. 무언가 깨부수며, 그 안에서 새롭게 피어나는 소리를 '와장창'으로 표현했다. 루시의 모든 앨범을 프로듀싱한 멤버 조원상이 이번 앨범의 작업을 주도했으며, 최상엽 역시 'bleu'의 단독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루시의 미니 6집 '와장창'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루시는 이후 5월 2일~4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 '와장창'을 개최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