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 걔' 금해나,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합류…S급 킬러 존재감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22/202504221058778305_6806f8aa431c5.jpg)
[사진]OSEN DB.
[OSEN=장우영 기자]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빨간 립스틱 걔’, ‘단발머리 걔’로 불리며 장면을 훔쳐냈던 배우 금해나가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에도 승선한다.
금해나가 2026년 공개를 예고한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각본 지호진 이권, 연출 이권)에 출연을 확정, 또 한 번 화려한 액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즌2로 돌아오는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으로 스토리는 물론 연기, 연출, 액션까지 모든 요소에서 높은 완성도를 선사하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금해나는 폭발적인 액션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소민혜 역으로 분해 다시 한번 김혜준과 호흡을 맞춘다. 특히 금해나는 극 중 맨몸 격투, 총, 칼, 모든 것에 특화된 S급 킬러답게 수준 높은 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독특한 말투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존재감을 떨치는 등 ‘킬러들의 쇼핑몰’의 히든카드로 맹활약했다.
이에 금해나는 “‘킬러들의 쇼핑몰’의 ‘단발머리 걔’, ‘빨간 립스틱 걔’로 많이 좋아해 주셨던 민혜가 ‘킬러들의 쇼핑몰’이 시즌2로 찾아왔습니다. 마지막이 너무 강렬했던 만큼 저도 쉽게 잊을 수 없는 캐릭터였는데, 이렇게 시즌2로 찾아뵙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시즌1과는 또 달라진 민혜로 돌아오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재미있어진 스토리로 돌아올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고 설레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스릴감 넘치는 열연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금해나는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눈을 뗄 수 없는 현란한 액션 연기로 ‘한국의 안젤리나 졸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제3회 청룡시리즈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은 바 있다.
금해나가 합류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오는 2026년 공개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