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스마트카드 회원 혜택 확대
‘닥터히어’(DoctorHere)와 파트너십 체결
방문 시 1회 무료 건강 상담 및 처방 제공

H마트 스마트카드 회원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닥터히어 방문 시 1회 무료 건강 상담 및 처방을 받을 수 있으며,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기존보다 2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 혜택으로 첫 체험 세션은 무료로 제공된다. 상담 예약 시 H마트 스마트카드와 신분증을 접수처에 제시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닥터히어는 환자 중심의 맞춤형 진료와 지속적인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스마트 메디컬 클리닉으로, 기존의 원격 진료 서비스에 더해 뉴욕과 뉴저지 지역에서 대면 진료까지 가능해졌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H마트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닥터히어는 현재 ▶뉴욕 맨해튼 ▶뉴저지 잉글우드클립스 ▶뉴저지 에지워터에 주요 지점을 두고 있는데, 제휴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DoctorHere.com/hmart2025/)에서 확인하거나, H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877-427-7386) 또는 닥터히어(212-216-958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H마트는 1982년 뉴욕 우드사이드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현재 18개 주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6000명 이상의 직원과 5개의 지역 물류센터 및 가공시설을 보유한 미주 최대의 인터내셔널 슈퍼마켓 체인으로 계속 발전하고 있다.
박종원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