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프랑스 대표 로빈, 예비신부=걸그룹 출신..LPG김서연 [전문]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13/202504131854773591_67fb8c95c6a8a.png)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프랑스 출신의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와 결혼하는 걸그룹 LPG 출신의 김서연도 결혼소감을 전했다.
13일인 오늘 김서연이 개인 SNS를 통해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며 "돌고 돌아 만난 인연이기에, 더 깊고 단단한 마음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김서연은 "결혼이 처음이다보니, 또 서둘러 진행한 결혼이다보니, 먼저 말씀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은거 같다"며 " 청첩장 하나 보내는게 조심스러워서,전달하지 못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신다면, 그 마음 오래 간직하며 보답할 수 있도록 살아가겠다"고 했다.
두 사람은 다가오는 5월3일 결혼한다.
이하 김서연 SNS.
안녕하세요. 서연이에요. 오늘은 조심스럽게, 그리고 진심으로 준비해온 이야기를 전하려고 해요.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알기에 더 조심스럽고, 더 감사한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돌고 돌아 만난 인연이기에, 더 깊고 단단한 마음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결혼이 처음이다보니, 또 서둘러 진행한 결혼이다보니, 먼저 말씀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청첩장 하나 보내는게 조심스러워서, 전달하지 못했어요. 혹여, 먼저 연락주신다면 기쁜 마음으로 소식 전달할게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신다면, 그 마음 오래 간직하며 보답할 수 있도록 살아가겠습니다. 2025. 5. 3 결혼합니다.
/[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