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수병원 의료정보·진료예약 한번에
코리아헬스트립닷컴(koreahealthtrip.com) 출범
분야별 전문 병원들과 협력
믿을 수 있는 의료 정보 제공
상담 등 원스톱 서비스 가능

미주중앙일보(대표 남윤호)가 한인 건강 증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설했으며 한국의 우수 병원들과 공식 소통 채널을 구축, 한인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정보 제공이 목적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의료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협력 병원들과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코리아헬스트립닷컴’에서는 현재 ▶강남제이에스병원 ▶평촌서울나우병원 ▶연세힐치과의원 ▶연세안마취통증의학과의원 등이 협력 병원으로 각종 상담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조만간 더 많은 의료 기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강남제이에스병원은 줄기세포를 활용한 무릎 연골 재생 치료법 등으로 한국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명성이 높다. 평촌나우병원은 한국형 인공관절 개발 등으로 유명하다.
연세힐치과의원은 수면 임플란트 등 진정 요법 시술에 특화된 병원이며, 연세안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비수술 중심의 통증 치료 우수 의료 기관이다.
‘코리아헬스트립닷컴’은 원스톱 서비스 형태로 운영된다.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병원별 진료과목 및 의료진을 확인할 수 있고 카카오톡 및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이밖에 최신 건강 관련 뉴스 칼럼, 건강 관리 동영상도 볼 수 있다.
담당자인 미주중앙일보 박영 IMC 팀장은 “한국 방문 전에 미리 병원 및 진료 관련 정보를 얻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 ‘코리아헬스트립닷컴’을 통해 최신 의료 기술과 최첨단 의료 장비를 갖추고, 맞춤형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 기관들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주중앙일보는 환자 상담이나 개별 의료 상담을 제공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 코리아헬스트립(koreahealthtrip.com)' 또는 미주중앙일보 웹사이트(koreadaily.com)를 통해 볼 수 있다.
▶문의: (213) 368-2518
· 한국이 외과 수술비 5배 이상 저렴… 의료관광 수요 증가
· 치과 비용 비교 “한국서 치료 받으면 얼마나 쌀까?”
· 미국 건강보험, 한국에서도 통할까…진료비 환급 방법은?
· 한국, 의료 선진국 반열에… “미국보다 앞선 6가지 분야”
장열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