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안젤리나 베이커리 7-타임스스퀘어점 인기

타임스스퀘어 사우스 8호점 ‘방문 필수’ 명소
뉴욕서 가장 높은 순위 베이커리 평가

안젤리나 베이커리가 지난 2일 뉴욕시 맨해튼에 그랜드 오픈한 7-타임스스퀘어점이 뛰어난 맛과 다양한 메뉴, 최고 수준의 실내장식 등으로 '꼭 들러야하는 베이커리'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 안젤리나 베이커리]

안젤리나 베이커리가 지난 2일 뉴욕시 맨해튼에 그랜드 오픈한 7-타임스스퀘어점이 뛰어난 맛과 다양한 메뉴, 최고 수준의 실내장식 등으로 '꼭 들러야하는 베이커리'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 안젤리나 베이커리]

뉴욕시에서 가장 높은 순위(TripAdvisor와 Yelp 등 참조)의 베이커리 중 하나로 평가되는 '안젤리나 베이커리(Angelina Bakery)' 7-타임스스퀘어점(7-Time Square)이 '꼭 들러야 하는 베이커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일 7애비뉴와 41스트리트 타임스스퀘어 사우스에 오픈한 안젤리나 베이커리 7-타임스스퀘어점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각 지역 점포 중에서 가장 많은 투자와 공을 들인 지점이다.
 
7-타임스스퀘어점은 뉴욕시에서도 최고로 핫한 지역인 맨해튼 타임스스퀘어라는 로케이션과 함께 최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실내장식과 디자인으로 한 번 업소를 방문한 고객들은 뉴욕시의 풍취를 느끼기 위해 다시 찾는 매력을 갖고 있다.  
 
여기에 미식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베이커리 스타일과 뛰어난 맛, 다양한 메뉴를 바탕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뉴욕시 최고급 베이커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안젤리나 베이커리 빵 메뉴. [사진 안젤리나 베이커리]

안젤리나 베이커리 빵 메뉴. [사진 안젤리나 베이커리]

현재 8호점에서는 이탈리아의 간판 전통 코네티, 최고의 봄볼로네 도넛, 이탈리안 버블티, 젤라토, 뉴욕타임스로부터 격찬을 받은 치즈 포카치아, 조스피자와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는 이탈리아 피자, 브리오슈와 크로와상을 결합해 만든 브리상, 케이크와 타르트 등이 판매되고 있다.
 
다이앤 우 안젤리나 베이커리 8호점 사장은 "업소가 구조적으로 로컬 손님과 관광객이 모두 선호하는 지역에 위치해 인기가 높다"며 "까다로운 로컬 손님을 맞추기 위해 기존 메뉴에 샐러드, 포카차 샌드위치(이탈리아 빵), 파스타 등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7-타임스스퀘어점은 뛰어난 맛과 다양한 메뉴, 영업환경 등을 앞세워 한 블록 인근에 위치한 유명 피자 스토어인 '조스 피자'와 포카치아 샌드위치로 유명한 '알 안티코 비나이오 샌드위치점' 등 뉴욕에서 가장 바쁜 정통 이태리 피자점과 샌드위치점 등과 정면승부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천사’의 뜻을 지닌 용어인 ‘안젤리나(Angelina)’를 브랜드 네임으로 삼은 안젤리나 베이커리는 8호점인 이번 7-타임스스퀘어점 그랜드 오픈을 통해 지점망을 확대하며 미국은 물론 전 세계적인 최고의 제과·제빵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에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