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결혼' 김준호, ♥김지민 기뻐할 깜짝 소식…대학교 강단 섰다 (디어엠)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09/202504090943775308_67f5c3b155b13.jpeg)
[사진]OSEN DB.
[OSEN=장우영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서연대학교 교수로 변신한다.
14일 첫 방송을 앞둔 KBS Joy 새 월화드라마 ‘디어엠’(Dear. M)(극본 이슬, 연출 박진우 서주완, 제작 몬스터유니온, 플레이리스트)이 개그맨 김준호의 카메오 특별 출연 현장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은 익명의 고백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우정과 사랑, 각자의 성장통을 그리며 따뜻한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혜수(마주아 역), 정재현(차민호 역), 노정의(서지민 역), 배현성(박하늘 역), 이진혁(길목진 역), 우다비(황보영 역) 등이 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극 중 김준호는 서연대학교의 교수로 등장, 특유의 유머러스한 매력과 진지한 분위기를 오가는 연기로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김준호가 강단에 서서 열띤 강의를 이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단정한 셔츠와 깔끔한 재킷 차림으로 댄디함을 뽐내는 김준호는 학생들과 소통하며 강의실 분위기를 장악한다.
이처럼 기존 코미디 이미지를 넘어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줄 김준호는 등장만으로도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09/202504090943775308_67f5c3b1c42eb.jpeg)
[사진]OSEN DB.
특히 김준호가 강의하는 수업은 학생들의 기피 1순위인 월요일 아침 1교시이지만 이상하리만치 인기가 높은 ‘사진과 감상’ 과목으로, 그가 진행하는 강의실에는 ‘디어엠’속 주요 캐릭터들이 한데 모이는 만남의 광장이자 익명의 고백글의 작성자와 주인공 ‘M’ 또한 수강생 안에 섞여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천상 개그맨답게 웃음과 진중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김준호는 톡톡 튀는 청춘 로맨스 스토리 속에 특별한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며 “청춘 배우들의 생기발랄한 캠퍼스 로맨스와 김준호의 특별 출연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준호의 카메오 특별출연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첫 방송을 예고하고 있는 KBS Joy 월화드라마 ‘디어엠’은 1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안방극장을 찾는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