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인생 최대 고민.."태양과 GD가 소개팅 추천한다면?" ('미우새')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06/202504062116777050_67f274d9d0da6.png)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빅뱅 대성이 소개팅 주선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빅뱅 대성이 출연했다.
40세에 무조건 결혼 계획을 밝혔던 대성. 혹시 대성에게 소개팅은 해봤는지 묻자 대성은 “작년까지 소개팅 자리있어도 안 나갔다면,요즘은 믿을 만한 사람이라면 만나보고 결정 해보려한다”고 했다.
이에 서장훈과 신동엽은 “지디와 태양이 동시에 같은 날 소개팅 추천한다면?누가 해주는 자리 갈 거냐 사진은 못본케이스다”고 하자 대성은 “돌아버리겠다”며 난감해했다.
대성은 “오로지 형들 보고 간다면? 그래도 기혼자 태양의 선택하겠다, 경험이 있기 때문”이라 했다.그러면서 “확실히 결혼하면 세상보는 눈이 다를 거 같다”고 했고 모두 “현명하다”며 우문현답을 한 대성에게 감탄했다.
또 구체적으로 대성의 이상형을 물었다. 대성은 “개인적으로 물욕있지 않아패션에 관심없다 , 그런 부분 이해해주길 바란다”며“화려하기보다 수수한 스타일이 연애상대에 끌린다"고 했다.
/[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