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주∙강예슬∙김의영의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 온다
5월 11일 태글리안 콤플렉스
이런 고민에 대한 해답이 될 단 하나의 행사가 있다. 오는 5월 11일(일) 마더스데이를 맞아 한국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다. 인기 트롯 가수인 나태주, 강예슬, 김의영이 한국 어버이날 디너쇼 직후 미국으로 이동해 같은 구성과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인다.
K-트롯의 새 장르인 '태권트롯'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나태주는 무대를 찢는 퍼포먼스와 넘치는 에너지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트롯계의 오뚝이'라 불리는 '미스트롯1' 출신의 강예슬은 밝고 상큼한 무대 매너와 가족이 함께 듣기 좋은 맑고 따뜻한 음색을 지녀 디너쇼 무대에 제격이다. 또한 김의영은 '미스트롯2' 출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캡사이신 보이스'라는 별명처럼 강렬한 음색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발휘한다.
세 아티스트의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는 LA 한인타운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최고급 이벤트홀인 '태글리안 콤플렉스(Taglyan Complex, 1201 Vine St, Los Angeles, CA 90038)'에서 개최된다.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최첨단 음향 시스템을 갖춘 이 공간은 품격 있는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평가받는다.
무엇보다 이번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고급 디너 코스와 다양한 부대 이벤트가 함께하는 프리미엄 행사로 기획됐다. 모든 식사에는 주류 및 음료가 곁들여지며, 마더스데이를 맞아 특별 구성된 메뉴가 준비된다. 공연 전 애피타이저와 음료가 제공되며 이어지는 메인 디시와 디저트는 전통적인 패밀리 스타일로 서브된다. 또한 참석자 모두를 위한 기념 선물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미주 대표 여행사 'US 아주투어'와의 협력을 통해 당일 현장에서 다양한 여행 상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어르신들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도 함께 준비된다.
부모님 선물로도 최고인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 티켓은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티켓은 GA 240달러부터 VIP 400달러, VVIP 500달러 중에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빠른 예매가 필요하다.
▶핫딜 온라인 구입하기 :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