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외'

미주중앙일보
미국- 한국 송금 서비스인 '유트랜스퍼 US(Utransfer US)'가 지난 2월 송금 한도를 대폭 상향 조정한 데 이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한 친구에게 즉시 10달러 송금 쿠폰이 지급되며, 가입한 친구가 100달러 이상 송금을 완료하면 초대한 고객에게도 10달러 송금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친구 초대는 무제한으로 가능하여 더 많은 친구를 초대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Utransfer US'를 검색하거나 공식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us.utransfer.com/ko_KR

미주중앙일보
미국의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온라인 라이브 쇼핑 공간, '다마존샵'(Damazonshop)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다. 다마존샵은 패션, 뷰티, 주방&생활용품, 운동, 문화생활, 중고거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쇼핑 플랫폼이다. 실시간 라이브를 통한 제품 확인 및 생생한 영상과 판매자와의 실시간 채팅을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 쇼핑 방송을 중심으로 하되 다시보기 기능을 통해 언제나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다마존샵은 오는 4월 20일까지 기간 내 가입하는 신규 회원들 중 무작위로 추첨하여 1등 $500 기프트 카드 등을 포함, 총 5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www.damazonshop.com

미주중앙일보
인천 국제도시 송도의 월드메르디앙 아파트가 유닛당 분양가를 5천만 원 추가 할인한다. 이미 재미동포타운 1차와 2차를 통해 널리 알려진 인천 송도 지역 1공구의 마지막 아파트인 월드메르디앙은 특급 위치에 있으며 가격은 30평대가 6~7억 원대로 즉시 입주 가능한 후분양 아파트이다. 특히 채드윅 국제학교를 필두로 12개의 학교와 강남 대치동에 맞먹는 최대 규모 학원가가 밀집되어 있는 중심가에 자리 잡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버크셔헤더웨이 부동산의 '에드워드 오 브로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507-3080, (310)650-2679

미주중앙일보
'올리브 베스트'에서 차세대 고성능 마사지체어를 선보여 화제다. 안마의자의 선구자인 후지의료기(FUJIIRYOKI)의 사이버 릴렉스 프로는 플렉스 SL 트랙 디자인이 적용된 듀얼 마사지 로봇이다. 듀얼 마사지 메커니즘으로 어깨와 허리를 동시에 마사지해주며 생체 감지 건강 모니터링, 종아리 마사지 롤러, 트리플 풋 롤러, 8인치 터치패널 등이 적용됐다. 올리브 베스트샵은 부에나파크 소스몰과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위치한다.
▶문의: (213)666-2211(LA), (714)676-5558(부에나파크)

미주중앙일보
'LA CQ CLUB - AB6CQ 아마추어무선 클럽'에서 재난재해 대비 및 평생 취미를 위한 아마추어무선 자격증 무료 강습회를 실시한다. 아마추어무선(HAM)이란, 면허를 취득한 개인이 무선통신을 통해 전 세계 교신, 긴급 구조 지원, 전파 연구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취미이자 기술이다. 무료 강습회 일정은 오리엔테이션(4월 12일 오프라인, 13일 온라인)과 14일, 16일, 18일 온라인 강좌를 거쳐 26일 라이선스 시험이 예정돼 있다. 강습회 신청 및 클럽 가입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문의: (562)740-5227, [email protected]

미주중앙일보
최신 장비와 확실한 기술력, 차별화된 서비스로 무장한 '투썸 오토'(TWOSOME AUTO)' 바디샵이 라하브라 지역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한인들이 다수 거주하는 라하브라 지역은 주변의 플러튼과 브레아, 라미라다 등과 인접해 있어 이 지역 한인들은 투썸 오토를 통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투썸 오토는 가벼운 스크래치부터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은 차량들을 새 차처럼 말끔하게 원상 복귀시켜주는 완벽한 수리를 보장한다. 무엇보다 토잉부터 렌터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내세운다. 현재 오프닝을 기념해 광고의 오일 체인지 쿠폰을 가져오면 오일 체인지 서비스를 무료로 해주고 있다.
▶문의: (562)383 - 8030
▶주소: 1701 E. Lambert Rd, Unit A, La Habr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