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신동도 인정 “슈주 내 재력 1위=최시원..원래 있게 태어나”(돌싱포맨)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01/202504012056772774_67ebe3c589f60.jpg)
[사진]OSEN DB.
[OSEN=임혜영 기자] 은혁, 신동이 슈퍼주니어 재력 1위 멤버가 최시원이라고 밝혔다.
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김종민, 신동, 은혁, 손동표가 출연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중 가장 부자가 누구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최시원을 꼽았다. 은혁은 “다 아시지 않냐. 원래 있게 태어난 시원이가 제일 부자”라고 설명했다.
멤버 간에도 조심을 하냐는 질문을 하며 김준호는 “이특한테 시원이 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물어보고 말해준다더라”라고 말했다.
신동은 “예전에 악성 팬이 려욱이에게 사칭해 멤버들 번호를 달라고 한 적이 있다. 려욱이가 한 번에 멤버들 번호를 찍어줬다. 그때 다 노출된 적이 있다. 아니면 ‘불편해서 연락하기 싫은데’ 한 적도 있다. 서로 연락처를 물어보고 전해준다”라고 해명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임혜영([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