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공명 "김민하, 귀엽고 사랑스러워..'첫사랑의 아이콘' 될것"(내가 죽기 일주일 전)[Oh!쎈 현장]

[OSEN=지형준 기자]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오는 4월 3일 첫 공개 예정인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 분)’가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배우 공명, 김민하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4.01 /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오는 4월 3일 첫 공개 예정인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 분)’가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배우 공명, 김민하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5.04.01 / [email protected]


[OSEN=용산, 김나연 기자] '내가 죽기 일주일 전' 김민하와 공명이 서로의 호흡을 전했다.

1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김혜영 감독, 배우 공명, 김민하, 정건주, 오우리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서은채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김민하 분) 앞에 첫사랑 람우(공명 분)가 저승사자가 되어 나타나며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이날 김민하는 공명과의 호흡을 묻자 "정말 잘 맞았다. 너무 편했다. 처음에 과거신을 찍을때나 4년 지나고 나서 찍을 때나 상황상황에 맞게 애를 쓰지 않아도 몰입이 됐다. 그래서 학교 있을때는 교복입고 까불고 장난칠때는 학생처럼 있었다. 재밌었고 좋았던 기억밖에 없었다. 과정들을 그러나갈때는 저희가 장면에 대한 거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렇게 깊이 해본적 없는데 현장에서 보면 바로 이해가 되더라. 눈을 보면 가슴이 찢어질때도 있었고 그러다 보니 신을 거듭할수록 의지가 저절로 되더라.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더할나위 없는 상대배우였다"고 극찬했다.

공명 역시 "저희 작품 관전포인트가 저희 호흡이다. 저는 자부한다. 너무 호흡이 좋았다. 제가 항상 어딜가나 이 작품 보면 김민하 진짜 짱이다. 김민하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다 얘기하고 다니는데 현장에서도 눈만 보면 몰입할수 있었고 그 상황에 맞게 함께 호흡하는것 자체가 바로 감정 몰입 할수있게 만드는 상대 배우라 호흡 부분에서는 너무 잘 맞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첫사랑 아이콘' 수식어에 대한 가능성을 묻자 김민하는 "보시면 첫사랑의 아이콘은 공명이고 저는 짝사랑의 아이콘이다. 희원이가 람우한테 편지쓰고 좋아한다. 짝사랑의 아이콘은 아무도 없지 않냐"며 색다른 수식어를 욕심냈다. 이에 공명은 "제 생각은 다르다. 이 작품 보면 그 수식어 민하가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받아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오는 3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지형준 기자 


김나연([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