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관절 통증 걱정된다면? 뼈 건강에 좋은 ‘홍화씨환’

홍화씨와 용융죽염 혼합
골밀도 120% 증가 효과

홍화씨환 스틱

고령화사회에 접어들다 보니 주변을 돌아보면 뛰어노는 아이들보다 지팡이에 몸을 의지하고 힘겹게 걷는 노인분들이 더 많이 보일 때가 있다.
 
나이가 들수록 더더욱 중요한 것이 뼈 건강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폐경기가 되면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가는 양이 남성보다 훨씬 많아져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골다공증이 폐경기 여성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이유다.
 
그렇다고 젊은 여성이나 남성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젊은 여성층에서도 골다공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골다공증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갈수록 약해지고 어느 날 갑자기 작은 충격에도 뼈가 부러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뼈 건강을 지켜주는 대표적인 식품으로는 '땅에서 나는 멸치'라고 불리는 홍화씨를 들 수 있다. 홍화는 국화과에 속하는 1년생 식물로 꽃부터 줄기, 씨까지 버릴 것이 없는 만능 꽃이다. 염료나 요리에 사용될 뿐 아니라 혈관계 질환을 비롯해 '뼈에 좋은 음식'으로까지 불린다. 그중에서도 홍화씨에 골절이나 골다공증에 효과가 좋다는 뼈에 꼭 필요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리놀레산, 불포화지방산, 칼슘, 마그네슘, 백금, 비타민 E, 오메가 3 등이 풍부한데 특히 백금 성분이 몸속에 들어가 염증을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하며, 부러진 뼈를 강력하게 붙여주고, 골밀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케이힐링의 '홍화씨환 스틱'(90포)은 약효가 떨어지는 중국산 홍화씨나 일반 홍화씨가 아닌 토종 가시홍화씨 중에서도 인산 선생이 직접 환자에게 처방했던 약효가 뛰어난 종자만을 사용한다. 또한 홍화씨는 열에 약하고 산패가 쉬운 약재인데, 케이힐링의 홍화씨환 스틱은 먹기 좋게 환으로 만드는 공정에서도 저온에서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홍화씨 이외에도 대나무의 천연 식이유황(MSM)이 흡수된 죽염을 같이 넣어 관절과 연골 강화에 더욱 효과적이며, 개별 포장된 스틱 제품으로 산패 걱정 없이 휴대도 용이하다.
 
케이힐링 관계자는 "골반에 금이 가서 병원 치료를 받는 중에 홍화씨환을 주문해서 드신 고객분이 계셨다. 6주 후 병원 엑스레이 검사 결과 뼈가 80~90% 정도 붙었다고 의사가 놀랐다고 하시면서 감사 인사하러 오신 분이 있을 정도"라며 탁월한 효능에 대해 강조했다.  
 
6개월 이상만 먹어도 골밀도가 120% 증가한다는 케이힐링의 홍화씨환 스틱은 중앙일보 '핫딜'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홍화씨환 스틱을 2박스 구입 시 2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이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되니 참고하자.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