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Land 부동산 8명, 우수 부동산인 상 수상
버겐부동산협회 매년 최고 실적 부동산인 선정 시상
플래티넘상 한나 이·케이 서, 명예 세일즈 클럽 입성
![C Land 부동산 소속 한인 부동산 전문인 8명은 버겐부동산협회가 최고 실적을 올린 부동산인에게 수여하는 우수 부동산인 상을 수상했다. [사진 C Land 부동산]](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3/25/5995b1cc-5798-48e1-82f0-39719b540a99.jpg)
C Land 부동산 소속 한인 부동산 전문인 8명은 버겐부동산협회가 최고 실적을 올린 부동산인에게 수여하는 우수 부동산인 상을 수상했다. [사진 C Land 부동산]
버겐부동산협회는 지난 20일 워싱턴 타운십에 있는 시즌 연회장에서 매년 이어지는 최대 연례행사인 ‘세일즈 우수상 축하 파티(GBR Circle of Excellence Award Ceremony)’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최고의 실적을 올린 부동산인들에게 영예의 상을 수상하는 자리다.
올해의 수상 기준은 예년과 동일한데 ▶플래티넘상은 연간 매매 2000만 달러 이상과 30건 이상 ▶금상은 연간 매매 1200만 달러 이상과 25건 이상 ▶은상은 연간 매매 650만 달러 이상과 20건 이상 ▶동상은 연간 250만 달러 이상과 15건 이상인데, 올해는 플래티넘 상 부문에서 87명을 비롯해 금상 93명·은상 153명·동상 234명 등 총 567명이 수상했다.
매년 많은 우수 부동산 전문인들이 상을 받고 있는 C Land 부동산은 올해 ▶플래티넘상 2 명(Kay Suh·Hannah Lee) ▶은상 1명(Cindy Hong) ▶동상 5명(Andrew Suh·Caleb Jung·Derek Park·Hee Kwon·Jason Shim) 등 총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C Land 부동산은 “특별히 한나 이(Hannah Lee) 에이전트가 이번에 처음으로 플래티넘상을 수상해 10년 연속 수상을 달성함으로써 14년 연속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케이 서(Kay Suh)와 함께 명예 세일즈 클럽에 합류해 기쁨을 더했다”고 발표했다.
한편 최근 조지아까지 지점망을 확장해 기반을 잡아가고 있는 C Land 부동산은 사업 분야를 건물관리·사업체 매매 전문화와 함께 부동산 학교를 운영하며 서비스 영역과 지역을 넓혀가고 있다.
C Land 부동산은 매주 진행하는 온라인 미팅과 사내 교육으로 새 에이전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특히 조지아 지역에서 유튜브 마케팅으로 상당한 효과를 거두고 있고, 사업체 매매 분야에서도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