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틱스 구강 유산균 "충치·치주염 예방 효과 높아"
구강 보건의 날 기념 '1+1' 혜택
유해균 억제 및 잇몸 염증 완화
이에 따라 치주 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 유산균이 주목받고 있다. 효과적인 치주 건강 관리 제품으로는 '오라틱스'의 구강 유산균이 적극 권장된다.
치주염은 치아를 둘러싼 잇몸 조직에 염증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구강 내 유해균 증식이 주된 원인이다. 양치질만으로는 치태와 치석을 완벽히 제거하기 어려워 유해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특정 유산균 섭취가 구강 내 유익균의 생성을 도와 유해균을 억제하고 잇몸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라틱스의 대표 제품인 '그린브레스'는 구취 제거뿐만 아니라 치주 건강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유산균 OraCMU®를 함유하고 있으며,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 건강한 구강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입속에서 천천히 녹여 섭취하는 방식으로 유산균이 직접적으로 작용, 구강 내 세균 균형을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티쓰앤검스'는 치아와 잇몸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특허 유산균 OraCMS1®를 함유하여 잇몸 염증을 예방하고 치아 표면의 유해균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 후 잇몸 건강 관리에도 효과적이어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치아 건강을 신경 쓰는 모든 연령층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오는 3월 20일인 '세계 구강 보건의 날'을 기념해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중앙일보 '핫딜'에서 오라틱스의 그린브레스와 티쓰앤검스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각각 '1+1' 및 '2+2'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놓치지 않는 편이 좋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