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예비신부 히융, 애교 가득 목소리..“♥김종민, 사랑한다 자주 표현” (‘신랑수업’)[종합]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종민의 여자친구 히융이 김종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종민이 ‘20년 지기’ 절친 하하를 신랑 플래너로 임명한 뒤 예비신부 ‘히융’(김종민 여자친구 애칭)이를 정식으로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의 신랑 플래너로 나선 하하는 “여자친구 나보다 먼저 본 사람 없지?”라고 물었다. 김종민이 빽가 먼저 보여줬단 말에 하하는 서운함을 드러냈다.

당황한 김종민은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었고 히융 목소리를 최초 공개했다. 김종민 여자친구 히융은 "응 여보세요~ 지금 쉬고 있었어"라며 밝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를 냈다. 이때 전화를 건네 받은 하하는 “히융 님 안녕하세요”라며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종민이는 첫눈에 히융님하네 반했다고 했는데 결혼할 줄 알았대요. 히융 님 어땠냐”라고 물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히융은 “처음에는 생각보다 귀여워서 반했다”라고 고백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하하는 “서로 불꽃이 튀었네요”라고 했고, 히융은 “맞아요. 그랬죠”라고 수줍게 웃었다.

그러자 하하는 “제가 지금 절친이기도 하지만 결혼 선배잖아요. 결혼 준비할 때 답답한 거 말해주세. 오늘 제가 끝내버리게”라고 말했다.

히융은 “우선은 결혼 준비하면서 결정해야 하는 게 많잖아요. 그때마다 의견을 물어봐도 ‘자기가 좋은 거를 하자’ 하니까 제가 좀 모든 걸 해야 하는 것들이 힘들 때가 있죠”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그래도 존중해준다고 생각하면 좋긴 하니까”라고 고마움을 덧붙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하하는 “’신랑수업’에서 히융님 그림 나오지 않냐. 그건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물었다. 히융은 “그거 너무..더 예쁜 걸로 바꿨으면 좋겠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신랑수업’ 출연 후 학습 효과가 있냐는 질문에는 “아 바뀐 모습? 오빠가 표현도 훨씬 많이 하고. 저를 배려도 많이 해주신다”라고 밝혔다. 하하는 “종민이 쑥스러워서 표현 잘 못하는데”라고 놀랐고, 히융은 “요새는 표현 되게 잘한다. 눈 마주치면 사랑한다고 해준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스튜디오에서 김종민은 “하루에 몇 번씩 (사랑한다고) 합니다. 눈물을 글썽이더라”라고 전했다. 하하는 끝으로 “히융 님이 생각하는 신랑의 점수는요?”라고 물었고, 히융은 “저는 100점”이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