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her's Day 특집] 젊음을 돌려 드려요 '전체 시술비 25%' 할인
이반 토마스 성형외과
이 마미 메이크 오버는 가슴이나 허리 엉덩이 복부 뱃살 등 처진 부위를 탱탱하게 잡아주는 시술로 이반 토마스 성형외과측은 오는 5월말까지 전체 시술비의 25%를 할인해 준다. 또한 이 시술을 받은 어머니들께 특별히 100달러 상당의 꽃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반 토마스에서는 마더스 데이를 맞아 한국을 비롯 전세계 30개국에서 최고 인기 주름제거 및 재생시술인 '엑소덤'(Exoderm)을 1500달러 할인해 시술한다. 1986년 이스라엘 Yoram Fintsi 박사에 의해 개발된 엑소덤은 특수한 약물(12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짐)을 사용해 피부표면의 노화된 바깥 피부를 모두 제거하고 진피 층의 피부탄력세포와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고 재 정렬시켜 주름이 펴지고 새로운 젊은 피부가 생성되도록 하는 시술이다.
10~15년 전 피부로 돌려주는 엑소덤은 한국 연예인들 사이 동안을 만드는 최고 주름살 제거 시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반 토마스 원장은 센추리 시티 종합병원에서 성형외과 과장을 역임한 베테랑으로 지방흡입술에 관한 최고를 자랑한다.
▶문의: (310) 613-464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