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her's Day 특집] 70~500달러대 '기능성 화장품' 종합 선물 세트
LG 생활건강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에 인기리에 판매되던 상품들은 모아 선물세트로 준비한 것으로 가격대는 70달러부터 500달러대까지 다양하다. 올해로 출시 4년째를 맞이하는 한방 기초라인 '후 공진향 궁중세트'는 밸런스 로션 축소형 크림으로 구성된 3종 세트에 증정 5종이 더해져 200달러에 제공된다. 왕비에게 진상한 궁중비방 '공진비단'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후 공진향 궁중세트'는 피부의 자가 치유력을 강화하여 청아한 미색으로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줄기세포 화장품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세트(+증정 10종)'도 49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오휘 더 퍼스트는 차바이오앤디오스텍의 줄기세포 기술력을 응용한 최첨단 생명공학 화장품이다. 차줄기세포연구센터에서 제공받은 배아줄기세포 배양액 성분들을 피부에 적합한 최적의 성분으로 재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그 효능이나 안정성 면에서보다 탁월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라인 '오휘 스킨 사이언스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세트(+증정 4종)'를 150달러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부족한 피부성분을 채워주고 감소한 DNA 활동성을 높여 노화피부를 젊게 복구시켜 주는 전문 베이직 라인이다.
▶문의:(213)386-6300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