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her's Day 특집] '기구없는 병원' LA분원 오픈 무료검진 이벤트
김혁 척추신경 전문의그룹
김혁원장을 비롯 스티브 문 스티브 유 등 3명의 척추신경과 전문의가 정통 카이로프랙틱 요법으로 3곳의 병원을 순회하며 진료한다.
어바인 본원은 월~토 주 6일 진료하며 LA와 부에나파크는 주 3일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치료를 위한 별도의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모든 치료는 전문의 3명의 손을 통해 치료하는 정통 카이로프랙틱 요법으로 진행된다.
각종 마비 저림 떨림 증상 허리 통증 두통 좌골신경통 어깨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직장 상해 관절염 구안와사등 각종 질환과 증상을 치료한다. 산후 골반 교정 선. 후천적 평발 교정 청소년 자세교정 등이 전문분야이며 산후 비만이나 일반 비만클리닉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LA분원 오픈 기념으로 무료검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예약자에 한해 김혁원장의 1회 검진과 치료가 무료다.
또한 3개 병원 모두에서 무보험자를 위해 현금 일시불 플랜으로 30회 치료를 180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AIG 지정병원으로 환자가 따로 빌링할 필요가 없다. 시그나 블루크로스 블루쉴드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퍼스트헬스 등 PPO 지정병원이기도 하다. 또한 메디케어 유학생보험으로도 치료받을 수 있다.
▶문의:LA:(213)382-1887 어바인:(949)552-7033
글.사진 이수정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