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나의 비즈니스] 매콤·짭짤…'캐즌' 스타일 해산물 인기
보트하우스
최근 롤랜드하이츠 다이아몬드 플라자 내 위치한 보트하우스는 캐즌스타일의 각종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원래 '캐즌(Cajun)' 스타일은 일반적인 미국스타일과는 달리 미국 남부지방에서 맛볼 수 있는 매콤하고 짭짤하여 한인들의 입맛에도 어울린다. 매일 가장 신선한 해산물을 들여와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보트하우스는 그랜드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불구하고 이미 입소문이 나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새우 조개 가재 굴 등을 비롯한 각종 해산물을 튀기거나 입맛대로 매운 정도에 따라 양념을 맞추어 손으로 직접 껍질을 까서 먹는 스타일이다. 대형 스크린TV도 갖추고 있어 각종 스포츠프로그램들을 방영하며 단체모임을 위한 별실도 있다.
월~목요일은 주류 및 세금을 제외한 35달러이상 주문하면 정가 9달러99센트의 새우 1파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그리고 생맥주 피쳐 7달러99센트 모든 병맥주 1달러99센트 등 주7일 세일한다. 특히 매주 수요일은 특별세일과 주류 및 세금을 제외하고 모든 메뉴의 50퍼센트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세일을 하고 있다.
보트하우스는 알함브라에 1호점과 롤랜드하이츠 지점은 60Fwy와 풀러턴 로드 코너 다이아몬드플라자 내 입구에 위치했으며 주7일 정오~오전1시까지 오픈 한다.
▶주소: 1390 S. Fullerton Rd. #102 City of Industry
▶문의: (626)581-3555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