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일 '2011 부동산 박람회'] 하와이 천혜의 절경 즐기는 '전망대 위의 집'
한화건설 하와이 럭셔리 리조트 콘도 개발
한인들에 '할레 카 라에' 특별 분양 설명회
한화는 콘도개발을 위한 현지법인인 '할레 카 라에'(Hale Ka Lae LLC)를 설립하고 지난 2월19일부터 본격적인 세일즈에 들어갔다.
오하우섬에 위치한 할레 카 라에는 하와이 현지어로 '전망대위의 집'이라는 뜻으로 뒤에는 아름다운 절경의 산이 있고 앞으로는 바다가 보이는 천혜의 경관지에 자리잡고 있다.
총 242유닛을 판매하는 할레 카 라에는 2~3베드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적은 980sf~3065sf다.
분양가격은 70만달러에서 380만달러까지로 위치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층수에 따라 뷰가 달라지므로 가격도 이에맞춰 다르게 책정됐다.
하와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갖고 있는 할레 카 라에 콘도는 분양시작 1달도 못돼서 전체물량의 55%가 선 예약된 상태다. 경기가 나쁘다고해도 고급주택에 대한 부유층 수요는 여전함을 보여주고 있다.
이 콘도는 하와이 현지는 물론이고 미국 본토와 캐나다 밴쿠버 한국. 일본 홍콩 유럽 등 글로벌지역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2011 부동산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미주지역 한인들을 위한 특별 분양설명회를 가질 계획이다.
한화의 해외투자개발 사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미 지난해 한인타운지역에서 은행으로 넘어간 콘도를 벌크로 구입해 저렴한 가격에 분양한 경험이 있다.
할레 카 라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임종수 한화건설 과장은 "이번 LA 부동산 박람회를 통해서 캘리포니아 및 본토 서부해안 지역의 한인 커뮤니티에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진 하와이의 최고급 콘도를 소개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이트 커뮤니티인 할레 카 라에 콘도는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자연미를 갖춘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 사우나 단지내 영화관 방문객을 위한 거주공간 등 고급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건물개요
-콘도위치:7000 Hawaii Kai Dr.
-총 유닛수:242개
-착공연도:2011년 여름
-설계회사:샌프란시스코와 시카고지역에 위치한 SCB(Solomon Cordwell Buenz)사다.
-건물면적:980~3065sqft
-방 수:2~3베드룸
-가격:70만~380만달러
-베란다:유닛마다 베란다가 있으며 면적은 위치에 따라 90~966sqft다.
◆ 부대시설
-영화관 -방음장치를 갖춘 엔터테인먼트 룸 -산책로 주변의 라군 스타일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사우나 -건물옥상에 있는 바베큐 시설 -실내 골프연습 시뮬레이터 -그랜드 메인 로비와 두개의 별도 로비 -5에이커 규모의 공원 -아웃도어 자쿠치&라운지 -개인 창고 -도서관 -옥상에 설치된 인터넷&케이블 라인 -방문객을 위한 3개의 스윗룸
◆ 입주자 편의 서비스
-상주하지 않는 오너를 위한 건물 관리 -항공예약 -카워시 -케이터링 -시내 안내 -배달 -세탁물 -이벤트와 스포츠 경기 입장권 예매 -싱싱한 꽃 배달 -골프 티타임 안내와 테니스장 예약 -식료품 배달 -육상교통 지원 -영화시간 안내 -나이트 클럽 예약 -스파 예약 -주식시세 안내 -휴가플랜
박원득 부동산 전문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