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유세윤, '결혼' 티아라 효민 연락 받았다.."자지 말라고" 기세등등 ('독박투어3')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독박즈’가 이집트 카이로에서 아스완으로 기차를 타고 이동하는 가운데, ‘슬리핑 기차값’을 두고 열띤 논쟁을 벌인다.

22일(토)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26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이집트 카이로 투어를 마친 뒤, 아부심벨 신전을 보기 위해 아스완으로 향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이집트 한식당에서 거한 식사를 마친 뒤, 3일 차 숙소 예약자인 홍인규에게 “숙소는 어디에 잡았어?”라고 묻는다. 홍인규는 “형들이 ‘아부심벨 신전’을 보고 싶다고 해서 그 근처로 예약했다”고 운을 뗀 뒤, “근데 좀 멀다. 슬리핑 기차를 타고 16시간을 가야 한다”고 밝힌다. 카이로에서 무려 1160km나 떨어진 먼 거리에 화들짝 놀란 장동민은 “우리가 한국에서 비행기를 17시간 타고 왔는데, 또 16시간을 가야 해?”라며 한숨을 쉰다. 반면 김대희는 “이게(슬리핑 기차) 숙박비이야, 교통비이야?”라고 기차 비용 내기 독박 게임을 앞두고 의문을 제기한다. 김대희와 홍인규, 유세윤이 “숙박비 아닌가?”라고 주장하는 가운데, 장동민은 “당연히 교통비지!”라고 맞선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계속되는 ‘갑론을박’에 유세윤은 “그러면 내 SNS에 ‘숙박 VS 교통’ 중 뭐가 맞는지 설문 조사를 해보자”고 제안한다. 이에 ‘독박즈’는 “기차에서 내릴 때 투표 결과를 확인하기로 하고, 각자 소신껏 투표해 (투표 결과를) 맞힌 사람을 독박에서 제외시키자”고 합의한다. 이후 바슈틸 역에서 ‘슬리핑 기차’를 탄 ‘독박즈’는 1인실과 2인실을 둘러보는데, 장동민은 “이게 뭐야? 여기서 16시간을 있어야 한다고?”라며 급발진하더니 카메라를 냅다 던진다. 반면 홍인규는 “그래도 커넥팅 룸이야~”라고 긍정 회로를 돌리고, ‘맏형’ 김대희와 김준호는 “답답해서 죽을 것 같다”며 고통을 호소한다.

좁은 기차에서 겨우 잠이 든 ‘독박즈’는 다음 날 아침이 되자, 설문조사 결과를 두고 궁금해한다. 이때 유세윤은 “내 SNS에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셨는데, 티아라 효민이도 ‘그게 교통비면 (기차에서) 자지 마!’라고 하더라”며 ‘숙박비’의 승리를 점친다. 효민의 지원사격에 기세등등한 유세윤이 과연 ‘깻잎 논쟁’ 뺌치는 ‘슬리핑 기차’ 논쟁에서 ‘승자’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효민은 오는 4월 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예비신랑은 금융인으로 알려졌다. 예비 신랑의 경우 훤칠한 키와 준수한 외모를 가진 것으로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효민이 티아라 지연과 같은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알렸다.

효민은 비연예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주며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 중이다. 앞서 그는 팬들에게 "많은 축복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결혼 소감을 남긴 바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최이정([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