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추여행사] 2020년 산티아고 순례여행!
코카서스 3국 산티아고 여행
5일간 도보여행 인솔자 동행


린다 송 사장은 "직접 걸어보며 삶의 무게를 내려놓는 연습과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나 자신을 아끼는 방법을 터득했다. 나를 찾고 싶은 사람, 참된 힐링을 원하는 사람, 버킷 리스트로 꼽고 있던 사람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순례자의 길에 함께 동행하는 인솔자가 있다는 것은 이 여행에 가장 큰 특전이다. 인솔자의 동행은 5일 동안의 도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빠른 대처를 할 수 있고 안전하고 의미 있는 순례자의 길을 이끌어준다.
또한 순례길에 있는 알베르게 숙소는 이용하지 않고 호텔이나 펜션에서 숙박하여 편안한 휴식을 하고 다음날 산뜻한 맘으로 또 하루를 열수 있도록 기획했다. 마지막 날 숙박은 순례길의 최고 호텔 5성급 'Parador de Santiago'에 숙박하며 힘든 시간을 지나온 여행자에게 선물같은 휴식을 제공하게 된다. 산티아고 순례자의 길 여행의 인원은 15명 이하로 제한하고 LA-마드리드 직항을 이용한다.
사리아에서 산티아고까지 118km라면 누구나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추천 코스지만 선뜻 나서지 못하는 것이 5일동안 걸을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앞서기 때문일 것이다. 춘추여행사에서는 여행자들의 맘을 알기에 순례길에 대한 설명회와 2번의 트레이닝을 통해 걷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벗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춘추여행사는 다녀온 이들의 입소문으로 최고의 모객을 자랑하는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투어를 2020년에도 매달 출발한다. 또한 동유럽/발칸, 북유럽 투어도 준비되어 있다.
www.4stour.com
▶문의: (714)521-8989
앨런 최 객원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