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김동욱·소향 듀엣 콘서트
9월 16일 LIU 포스트캠퍼스 틸레스극장
뉴욕·뉴저지 한양마트 매장서 티켓 판매
플러싱 오리지널 카페에서도 구매 가능
오는 9월 16일 오후 8시 롱아일랜드 브룩빌에 있는 롱아일랜드대(LIU) 포스트캠퍼스 틸레스 퍼포밍아트센터(720 노던불러바드)에서 'JK김동욱, 소향과 함께하는 감성 콘서트(포스터)'가 개최된다.
이번 무대에서 JK김동욱과 소향은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감동적인 듀엣 무대로 화제가 됐던 '어른 아이'뿐 아니라 각자의 창법과 스타일을 살린 다양한 듀엣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캐나다에서 재즈를 전공한 JK김동욱은 특유의 창법과 목소리로 '저음보이스의 강자'로 불린다. 드라마 '위기의 남자' OST로 삽입됐던 JK 김동욱의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수록된 '미련한 사랑'뿐 아니라 그만의 창법과 감성으로 담아 낸 7080가요와 팝송 등 특히 40~50대 감성을 아우르는 곡들이 이번 무대에서 선사될 예정이다. JK 김동욱은 정규앨범 히트곡 외 나훈아의 '영영' 패티김의 '이별'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 이문세의 '옛사랑' 등을 개성있게 리메이크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CCM 가수로서 최근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라는 이름표를 따낸 소향도 자신의 독특한 색깔로 무대를 꾸민다. 정규앨범 타이틀곡 외 뉴욕 크리스찬 한인 등을 위한 CCM곡 등을 선사하며 관객과 호흡하는 형태로 이번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배우 박중훈의 특별 공연이 준비돼 있다.
이번 콘서트를 주관한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2mEn 그룹 오영권 대표는 "재즈를 곁들인 은은한 커피향이 묻어나는 짙은 가을 음색의 소유자 JK김동욱과 크리스찬으로서 신실하고 깔끔한 음색을 내는 가창력의 소유자 소향이 만나는 아름다운 듀엣 무대"라며 "추석 연휴를 맞이하며 가족과 함께 은은한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티켓은 뉴욕.뉴저지 한양마트 전 매장과 플러싱 오리지널 카페(160-28 노던불러바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 구매는 핫딜 웹사이트(hotdeal.koreadaily.com)에서 가능하다. 티켓 및 공연 관련 문의는 516-935-3135.
이조은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