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비염 치료기 `코센S`로 코 문제 해결

사람의 코는 사람이 숨을 쉬면서 공기를 흡입하고 배출할 때 공기 중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필터 역활을 한다. 역할이 떨어지면 코 건강에 적신호가 커져 질환을 유발시키게 된다.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엘러지 비염치료증상완화기 코센이 미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코센은 진동기능과 원적외선, 자력기능을 겸한 코 알러지 증상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알러지증상으로 인해 코막힘으로 고생하는 어린이나 성인노역자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한국에서는 홈쇼핑등의 히트 상품으로 판매가 된 제품이다.
사용법도 간단하여 콧망울 양 옆의 움푹들어간 부위인 영양혈에 코센을 대고 맛사지를 하면 된다.

영향혈이란, 향기를 반가이 맞이한다 하여 영향혈이라고 부른다. 코끝에 날개 모양으로 펼쳐진, 즉 콧망울을 바로 옆 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경혈이 영향혈이다. 한의학에서도 코 건강을 위해 맛사지하는 혈자리로 알려져있다.
그 영양혈을 맛사지할때는 사용자의 상태에 알맞게 강 약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고, 사용시 원적외선을 사용하시면 코건상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특히 3,500 가우스의 강력한 자력과 원적외선으로 초점방사가 되기 때문에 진동없이 자력만으로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때 초점방사로 3,500 가우스의 초강력자력과 원적외선이 체내침투하여 코건강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코센의 가우스 기술은 일본에서도 검증된 초점방사 방식으로 초강력 자력과 진동이 핵심 기술이다.

3,500가우스는 일반 자력에 비해 약 10배 이상이 강하지 때문에 체내에 침투하는 자력이 산란하지 않고 많은 양이 체내에 깊숙히 침투해서 코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요법이다.

원적외선의 방사로 피하심층의 온도상승, 미세혈관의 확장, 혈액순환의 촉진, 신진대사의 강화, 조직재생능력의 증가효과를 거둘수 있으며, 부인병, 신경계질환, 노인성질환에도 좋다.
또한 자력 요법은 병의 치료를 위해 선택 된 혈위에 일반 호침을 쓰지 않고 550가우스 이상의 자석을 붙여서 병을 치료하는 요법으로 효과를 체험한 많은 분들에게 대체요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코센은 진동기능, 원적외선 및 자력기능으로 알러지 혹은 감기 등으로 인한 코막힘증상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또한 여성분들의 안면에 여러 혈자리를 맛사지하여 주름개선 및 탄력있는 얼굴 피부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등 미용에도 탁월한 효험을 발휘한다.

이제 한국민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스테디셀러 제품, '코센s2'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방부제 덩어리? 내손으로 만드는 천연 마스크팩…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 걸을 때마다 발바닥을 꾹꾹 마사지하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