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박칼럼] 아파트 바퀴벌레 퇴치 노하우
썬박
애니터 터마이트 대표
답변)
대도시의 바퀴벌레 문제는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건물이 오래되면 건물사이에 금이 가고, 공간이 생기며, 그 틈으로 물이 들어가고 벌레들이 들어가서
살수 있는 환경이 제공됩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주거환경에 있는 분들은 더욱 벌레문제에 대해 신경을 쓸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바퀴벌레 문제로 현장에 가면, 먼저 바퀴벌레가 보이는 곳(특히 싱크대 아래쪽, 샤워나 욕조 하수구 구멍, 냉장고 뒤, 식기세척기, 가스렌지 뒷편)에 람다스타(Lambdastar CS)라는 물약을 뿌려줍니다.
이약의 특징은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식물성오일을 사용하여, 요즘 유행하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약을 뿌린후 매케한 냄새가 없어 실내에서 사용하는데도 부담이 없고, 벌레약에 작은 미세 캡슐이 들어있어 바퀴벌레가 움직일때 마다 바퀴벌레를 없애는 최첨단 약품입니다. 약을 뿌리신후 며칠 지나면 바퀴벌레들이 비틀비틀거리면서 점점 없어지는 현상을 보실수 있으실 겁니다.
답변) 잡초 발아 방지제를 뿌린후 잔디를 위해 비료를 뿌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질문)
전문 잡초 관리회사에서는 스톤월(Stonewall)이라는 잡초가 발아가 안되는 약을 3월까지 집중적으로 뿌리고 있습니다. 또한 스톤월에는 비료성분인 칼륨이 같이 들어있어 사용하실 때는 별도의 잔디비료를 뿌리시지 않아도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직통번호 678-200-7454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벌레박사 썬박올림
www.PestMal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